본문 바로가기

웨이크소식

[한재혁목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웨이크 데일리 기도 - 뉴스포유-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인터넷신문

http://newsforyou.kr/content.asp?idx=5206

 

 

사랑이 많으신 하나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불안과 혼란 속에서도 항상 저희와 함께 하여 주셔서 감사합니다.

어려움 속에서도 마음의 평화를 잃지 않고 기도하도록 지켜주시고 각자의 삶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니 감사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과 그들과 함께 있는 주변 사람들에게 치유의 은총을 내려주시고 최선을 다해 돕고 있는 가족들과 의료진들을 축복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이 분들의 수고와 헌신이 헛되지 않도록 도와주시고, 그들이 지치지 않도록 독수리 같은 새 힘을 주시옵소서.

또한 코로나로 인해 세상을 떠난 분들의 영혼을 받아주시고, 유족들의 슬픔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 저희들의 교만을 회개합니다. 

과학의 힘으로, 경제적인 능력으로, 정치적인 해법으로 감당할 수 있으리라는 착각과 교만이 이렇게 까지 큰 문제가 될 줄은 몰랐습니다. 저희들의 용서를 받아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여호와께서 집을 세우지 아니하시면 세우는 자의 수고가 헛되며 

여호와께서 성을 지키지 아니하시면 파수꾼의 깨어 있음이 헛되다는 것을 믿습니다.


국가 지도자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더하여 주시고, 무엇보다 그들이 하나님을 경외하며 

이 코로나 사태 앞에서 지난 날들을 반성하고

더 이상의 갈등과 분열과 다툼 없이

하나님 안에서 대한민국이 하나 되게 만들어 주시옵고

전세계가 하나님 앞에서 하나 되게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무너져 가는 경제를 회복시켜 주시고 가난하고 소외된 사회적 약자들을 

더욱 잘 볼 수 있도록 도와 주시옵소서.


이번 기회를 통해 공장식 집단 사육을 줄이고 자연환경을 보존하며, 

생명 사랑과 자연의 소중함, 이웃과의 사랑과 연대의 중요성을 더 깊이 깨닫게 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배려와 섬김, 사랑과 희망을 나누는 공동체로,거듭나는 은총을 내려 주시기를 간절히 바라오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한재혁 목사)

연세대학교 의학과 졸업

연세대학교 신과대학원

(M.DIV.)(Th.M)

연세 소아청소년과 원장

한마음사랑교회 담임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