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크소식

[김정진목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웨이크 데일리 기도 - 뉴스포유-희망과 행복을 전하는 인터넷신문

http://newsforyou.kr/content.asp?idx=5185



사랑하는 예수님

주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을 사랑하셔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을 알고 죽기까지 순종함으로 인간에 대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믿음이 연약한 인간에게 확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서로 사랑하라 서로 사랑할 때 세상 사람들이 저희를 하나님의 자녀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는데 저희는 같은 형제를 나와 다르다고 그 다름을 인정하고 사랑하는 것이 아니라 틀리다고 판단하고 비판하는 것을 회개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내 이웃을 사랑하되 내 몸 아끼듯 사랑하지 못했음을 회개합니다. 용서해주세요.

교회에게 주신 사명을 잊고 나 자신의 부와 명예가 더 중요하게 생각한 것은 아닌지 돌아봅니다.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19 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죽음의 공포와 혼란속으로 몰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원인은 교회가 교회의 사명을 잊고 변질된 것이 원인이라 생각합니다.

주님 이 모든 죄악을 회개합니다. 용서해주세요. 한국 교회가 진리 회복 운동이 일어나며 통회 자복하는 회개운동이 일어나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하나님의 사랑은 인자와 엄위가 함께 있는 공의로운 사랑입니다. 하나님을 알되  바르게 알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어둠이 깊을수록 작은 빛이 밝게 빛나는 것처럼 코로나바이러스로 전 세계 모든 사람들이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을 이 때에 사랑과 희생으로 세상 사람들을 겸손하게 섬기는 저희가 되게 하여 주세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하여 수많은 사람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죽음을 보시며 아파하고 눈물을 흘리시는 주님의 마음에 함께 울고 아파하는 저희들이 되게 하여 주세요.

하나님 아버지

코로나 바이러스가 속히 사라지기를 원합니다.

또한 환자를 치료하기 위하여 희생과 헌신하는 의료진들을 위로해 주시고 의료진들이 창조주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믿게 하여주세요.

이 시간을 통하여 한국 교회가 거룩을 회복하게 하여 주옵소서

에스더가 죽으면 죽으리라 라고 고백 했던 것처럼 믿는 일과 아는 일에 하나되어 행함이 있는 살아있는 믿음으로 하나님을 예배하게 하여 주옵소서

하나님의 백성들을 향한 아버지의 뜻이 이미 하늘에서 이루어진 것처럼 이 땅에서 저희를 통하여 이루어 지기를 믿음으로 고백합니다.

사랑하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김정진 목사



newsforyou  

<저작권자 © 뉴스포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