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크소식

[노봉철목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웨이크 데일리 기도 - 뉴스포유

● 노봉철 목사
부산 신실한교회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M.DIV


하나님 아버지! 지금까지 한국 교회와 이 민족을 지금까지 지켜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일제 36년간의 박해 속에서도 지켜 주셨고, 6.25 전쟁으로 교회와 나라가 파괴 되었지만 이 만큼 교회를 재건시키셨고, 부흥시켜 주신 것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현재 많은 사람들이 이만큼 예수님을 믿게 된 것도 다 하나님의 은혜인 줄 믿습니다.

그러나 지금 이 나라와 교회가 코로나로 인하여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물론 이것은 주님의 재림 전 종말에 필연적으로 나타날 징조로 예수님 이미 2천년전에 말씀하셨습니다. (눅 21;11 온역)

이 코로나로 인하여 전도가 어려워지고, 국내외 선교 활동도 어려운 상태입니다. 성도들이 교회에서 간격을 두고 앉느라 예배에도 다 참석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주일학교 어린이 예배도 드리지 못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예배 드리는 곳이 많습니다.

주여, 마음껏 주의 전에서 마스크 없이 예배드릴 수 있도록 코로나가 사라지게 하옵소서!
다시 마음껏 생명의 복음을 전할 수 있게 이 코로나 사태를 종식시켜 주시옵소서!
국내외 선교 활동도 다시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종식시켜 주시옵소서!

만민에게 복음을 전하라고 하셨는데 이 코로나로 인하여 지금 만민에게 나갈 수가 없습니다. 주님 주신 사명을 감당하고 싶은데 못하고 있습니다. 주여, 코로나가 사라지게 하여 주옵소서! 이것을 완전하게 사라지게 하실 수 있는 분은 오직 하나님인 줄 믿습니다!

그러기 위해서 우선 주님의 약속의 말씀에 근거하여 간구합니다.

1) (열상 8:37-39 만일 이 땅에 기근이나 전염병이 있거나...한사람이나 혹 주의 온 백성 이스라엘이 다 각각 자기의 마음에 재앙을 깨닫고 이 전을 향하여 손을 펴고 무슨 기도나 무슨 간구를 하거든 주는 계신 곳 하늘에서 들으시고 사하시며...)

-이 만족이 먼저 주님 앞에서 회개하고 주님께 돌아오게 하옵소서. 이 민족이 그동안 교만했던 것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을 떠나 우상 죄로, 음란 죄로 타락한 것 회개하게 하옵소서!

-특히 위정자들이 하나님 앞에서 겸손하게 엎드리고, 어려움이 있을 때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면서 이 백성을 인도하게 하옵소서 !
그들이 자기들의 머리로 정치하지 말고, 하나님의 말씀을 기초로 판단하고 정치하게 하옵소서!

-한국 교회가 교만했던 것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한 영혼, 한 영혼을 사랑하기에 전도하고 양육하기보다는 화려한 건물을 짓고 속히 사람들을 모아 외형적으로 크게 되는 것을 추구한 것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성직자로서 본을 보여야 할 목회자들이, 양들을 위해 혼신을 다해 말씀을 준비하고 기도로 섬겨야 할 목회자들이 타락한 것을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교회가 물질에 오염된 것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말씀을 있는 그대로 전하지 못하고 성도들이 듣기 좋아하는 말만 전한 것 있다면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다시 예수님의 십자가의 복음을 전하게 하여 주시옵소서!
나도 이 무리 안에 있었다면 이 시간 회개합니다.
주여!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2) 또 이 시간 주님의 약속의 말씀을 잡고 기도합니다.

마 24;21-22에 (이는 그 때에 큰 환난이 있겠음이라....그 날들을 감하지 아니하면 모든 육체가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나 그러나 택하신 자들을 위하여 그날들을 감하시리라)

주여, 택함 받은 성도들을 위해 이 환난의 기간을 감해주신다고 말씀하셨는데, 주여, 이 말씀대로 이 코로나로 인한 환난의 시기를 단축 시켜 주시기를 간절히 간구합니다.

그래서 마음껏 다시 마스크 없이 전도하고 선교도 하고 마음껏 주의 전에서 찬양도 하고 말씀도 전하고 통성기도도 하게 하옵소서! 그렇게 해 주실 줄 믿습니다!
주여, 나의 기도를 들으신 줄 믿고 감사드리며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합니다. 아멘.

http://newsforyou.kr/content.asp?idx=7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