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크소식

[문용현목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웨이크 데일리 기도 - 뉴스포유

창조주요(창1:1,느9:6), 전지 전능자시며(욥42:2,마19:26), 천지만물 주관자요(시139:7-10,신4:39), 스스로 계신자며(출3:13-14), 아버지 하나님(마5:16,48,사64:8). 대한민국을 사랑하시사 일천만명의 성도들이 부르짖는 기도 소리를 들어 주실 줄 믿습니다.

온 세상을 구원하기 위해서 예수그리스도를 우리에게 보내신 사랑의 하나님 아버지, 지구촌이 코로나19의 재앙으로 4개월째 열방을 덮고 있지만, 우리에게는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통하여 이 재앙을 물리쳐 주실 줄 확실히 믿습니다.

이 코로나19의 재앙을 통하여 우리의 모습을 뒤 돌아보며 교회와 성도들이 주님의 뜻을 이루지 못하고 살아온 삶을 회개합니다.
하나님보다 우상들과 물질 만능주의와 발전하는 지식과 자신들의 경험과 가치관 등을 주장하고 합리화하면서 겸손하지 못하고 소유한 것이 영원히 내 것으로 착각하여 이웃과 더불어 섬기면서 사랑하며 살지 못하였음을 고백하오니 불쌍히 여기사 용서하여 주시고 이 재앙을 속히 물리쳐 주시옵소서.

대한민국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아버지! 이제는 주의 진노를 멈추시고 이 땅과 온 세상을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19를 통하여 교회들과 믿음의 크리스찬들이 일어나 스스로 겸비하고 진실되고 이웃과 이웃에게 소금의 역할을 하는 섬김의 삶이 이어지게 하시오며, 먼저는 국가가 지향하는 난국타결에 앞장서며 더불어 합심하여 기도와 행동과 선교되기를 소망합니다. 그리하여 교회의 사명속에 국민이 하나되게 하시고 남북의 평화가 앞 당기는 역사가 있게하여 주시옵소서.

무소부재의 사랑의 하나님! 코로나19와 경제의 어려움을 타개하기 위하여 불철주야 수고하는 대통령을 비롯해 위정자들과 의료진들과 방역 요원들과 봉사자들에게 위로함을 주시고 새 힘을 공급하여 주시옵소서. 뿐만 아니라 병상에서 누워있는 환자들과 먼저 생을 다한 분들의 가족들을 위로하여 주시옵소서.

사랑의 예수님! 4개월동안 경제구조가 뒷걸음 치며 삶의 질이 무너지고 어려움을 겪는 기업체와 우리 국민 개개인의 처한 상황을 이전처럼 더 발전하는 대한민국이 되도록 일으켜 세우셔서 기적을 배풀어 주실줄 믿습니다.

뿐만아니라 작금의 현실을 우리 크리스천과 교회들이 가슴을 치며 사이비 집단과 신천지 같은 이단들이 사라지게 하므로 하나님을 올바르게 섬김과 더불어 우리 개신교가 주님의 뜻을 이루어서 대한민국을 복음화시키는 축복된 역사 있기만을 간절히 간구들이며 우리를 구원하여 주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문용현 목사 (주사랑교회)
뉴 커버넌트대학원 신학과졸업.
코웬신학대학원 신학과졸업.
총신대학원 신학과졸업


http://newsforyou.kr/content.asp?idx=6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