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웨이크소식

[최태진목사] 코로나19 극복 위한 웨이크 데일리 기도 - 뉴스포유

권능과 이 세상의 창조자, 통치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만유의 주재이신 여호와 하나님의 이름을 우리가 높이기 원하고 하나님의 영광을 높이기를 원하며 우리의 찬양을 받으시기에 합당하십니다. 주님의 손은 모든 것이 능하시며 주님의 눈은 이 땅을 보고 계심을 우리가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주님께 기도하오니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소서

현재 코로나로 인해 우리나라와 전 세계가 고통 가운데 있습니다. 이 상황을 우리는 해결할 능력이 우리에게 없음을 고백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은 작은 바이러스에 의해 사회가 멈추고 관계가 파괴되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이들의 생계가 무너지게 되어 해체의 위기를 겪고 있는 가정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장기적인 침체의 그림자가 점점 다가오고 있음을 느끼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사회가 혼란한 틈으로 거짓의 영이 전염병과 같이 퍼져가고 있습니다. 사회를 분열시키고 사람들을 미혹케 하여 자신의 이득을 보고 뜻을 이루고자 사실처럼 꾸민 거짓들이 퍼져가고 이들이 있습니다. 이러한 거짓은 빠르게 사람들 사이를 지나가며 퍼져나가고 있습니다. 이처럼 퍼져나간 거짓은 사회를 병들게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을 서로 갈라서게 하고 있습니다. 사회의 신뢰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교회가 위기를 겪고 있습니다.

한국의 하나님의 복음이 전해지고 많은 이들이 하나님께 돌아왔지만 아직 하나님을 제대로 알지 못하는 이들이 많이 있는 상황입니다. 그런데 교회가 무너져가고 있습니다. 거짓을 퍼트리는 단체로 사람들은 인식을 하게 되었고 사람들은 하나님의 성도를 코로나 환자와 같이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교회의 지도자들의 부정을 보고 비난을 하고 있으며 코로나 상황에서 우리의 이기심으로 인해 도리어 하나님의 영광을 우리가 가리우게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가 돌이켜 회개하오니 은혜와 인자의 하나님께 간곡히 기도하오니 우리의 이기심을 내려놓고 오로지 하나님을 바라보며 나아가게 하소서. 그리고 이제는 우리에게 깨끗한 손과 정결한 마음으로 나아가게 하여 주시옵고 다시 한번 우리 주님의 십자가의 그늘 아래에 거할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주님께서 받으셔야 하는 영광을 교회가 다시 올리게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많은 이들이, 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이들이 교회를 통해 하나님을 볼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그리고 교회를 통해 거짓의 영이 떠나가게 하여 주시옵소서. 사회를 갉아먹고 있는 거짓의 영을 떠나게 하여 주시옵고 하나님의 진리의 영이신 성령님께서 그 자리를 채워주시옵소서. 성령님께서 이 나라의 분열된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 주시고 사람들의 무너진 신뢰를 회복시켜 주시옵소서. 전염병처럼 퍼져 있는 거짓의 소식을 하나님의 복음의 소식으로 대체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코로나로 인해 우리가 마음 속에 모든 질병을 정복할 수 있다는 생각이 우리의 교만함이었음을 깨닫게 되었습니다. 우리의 교만함을 징책하여 주시고 하나님께 겸손함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하여 주시길 원합니다. 우리가 고백하오니 우리에게 하나님의 지혜를 주사 코로나를 이겨낼 방법을 모든 사람에게 내려 주시옵소서.

우리가 구하오니 이 땅을 회복 시켜주시고, 하나님의 축복을 많은 사람이 누릴 수 있도록 하여 주시옵소서. 우리는 하나님 앞에 능력이 없지만 우리가 하나님께 엎드려 기도할 때 이 땅을 흔드실 수 있음을 우리가 믿사오니 우리의 환난을 벗어나 하나님의 넓은 품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여 주시옵소서

찬양을 받기 합당하신 권능과 이 세상의 창조자, 통치자이신 하나님 아버지, 우리의 기도를 들어 주시옵소서.

이 모든 것 다시 오실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최태진목사

WAIC 제14회 목사안수

아세아연합신학대학교 학사졸업

아세아연합신학대학원 목회학석사